-
-
?
두 날개를 달고 비상하듯 그 자태가 아름답기만 합니다.
님의 수고로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웠던 정모로 기억될듯요.. -
웃음소리에 놀라 수사클 회원들을 처다보는 요녀석들... -
두손들고 기도하는 것 같습니다...
정모 기획하고 준비 하시느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
다이빙하는 모습 같아요... ^^b
-
현호색은 참으로 아름다운 꽃인데도
표현하긴 힘든꽃 같아요.
여러 형상을 생각하며 봅니다. -
?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시고
항상 싸랑해요~~
비빔밥 또 먹고 싶포요~~ -
?
학춤추듯 한껏 폼을낸 꽂 아름답습니다
-
?
발레리나의 절도적인 춤사위 같습니다^^
보라빛 현호색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
배경처리와 함께
구서이 참 아름답습니다. -
현호색.. 참 어려운 녀석입디다...
근디,야네들은... 깔끔허니 아름다워요... -
현호색 이쁘게 담으셨네요...^^ -
?
참 깔끔하니 청초한 느낌에 현호색이네요
다음에도 무식쟁이 다르 잘 지도 부탁드립니다*^^* -
?
구름엄마
나 이뻐~
엄마만을 위해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고 있는듯합니다
구름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ㅡㅡ^^ -
얼레지보다 현호색을 더 찾았건만 제눈에 땅에 딱 달라붙은거 말고는 없었는데...
완전 보물찾기였습니다....ㅎ -
그 작은 현호색의 아름다움을 봅니다. -
정모준비하시느라 고생많았습니다..
전날 강릉 상가집도 다녀오느라 힘들었을텐데.. -
너무도<br>깔끔하고 이쁨니다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