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담주에는 구봉도에도 다녀와야겠네요..
감사히 봅니다~^^ -
?
솜털에 예쁘게도 빛이 내려 앉아 있네요... ^^b
-
노루귀의<br>솜털.........<br>그 민이 지니고 있는 귀한솜털에서<br>섬세함을 느낍니다<br> -
예쁜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이쁜아이들 만나러 달려가고싶게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햇살아래
살포시 고개내민놈을
여지없이 잡아오셨군요...
노루귀의 고운 자태와
솜털이 너무 이쁩니다... -
솜털이 보송보송...
너무 귀엽네요...^^ -
?
솜털사이로 비춰지는 햇살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
?
넘 아름답네요.
요놈 만나러 가야되는데.. -
?
빛받은 노루귀 넘 예뻐요~~^^
잘지내시죠 형님~~*^^* -
?
올해 아직 못만난 분홍노루귀 인데 ...
빛을 받은 모습이 앙증맞게 담겼네요
즐겁게 감상합니다~ -
?
다복한 노루귀 가족을 담아오셨습니다
보송보송~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딱 두군데 발견~~솜털까지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