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와우,,,,,,
첫 포스팅,, 축하 드립니다. -
?
첫 포스팅에 좋은 작품 감사.
앞으로도 멋진 작품 많이 올려 주세요 -
?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모노톤의 튜울립...제목과 어울려 더욱 아름답네요~~~ -
첫 포스팅,, 축하 드립니다.^.^
-
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그중에서 다른 하나가 시선을 끌어당깁니다. -
?
튤립을 이렇게표현하니 멋지네요~
바다속해파리를 닮은 신비함까지..
첫포스팅을 멋지게 여셨네요~ -
꽃사진 하면 색감만 생각하는 초보에겐
넘을 수 없는 벽이네요^^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
강열합니다... -
멋진 구성입니다. -
?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멋진 구성입니다 ㅡㅡ ^^ -
?
색을 버린 발상의 전환으로 군계일학을 이루셨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첫 포스팅 축하드려요~~
처음 올리시는 분이 너무 멋지게 담으셔서
음메 기죽어~ 입니다ㅋ
암튼 추천 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