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방화수류정의 야경이 아름답네요~^^
-
올 한해도 큰 축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화홍문의 불빛 좋습니다. -
?
지난 해를 멋지게 마무리 하셨네요^^
-
?
아름다운 화성의 야경을 담으시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셨군요
건강하시고
대작"담으세요 ㅡㅡ ^^ -
화성은 낮이나 밤이나 늘 그 자리에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
역시 변함없이 아름답습니다. -
올해도 건강하시고 대작 많이 담으세요! -
?
지금도 이토록 화려하고 세련되어 보이거늘
저 건물들이 만들어 지던 그 시절에는 얼마나 많은 이들의 마음을 흔들었을까요? -
화성의 야경 언제나 변함없이 아름답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화성의 밤이 아름답습니다.
-
?
화성의 아름다움 즐감합니다~~~
-
화려한 화성의 야경을 봅니다. -
화성을 멎지게 담으셧네요..
수고 하셧어요..
새해에는 복많이받으시고 대작 많이담으세요...!!! -
?
방화수류정의 야경이 너무도 좋습니다.
-
?
야경이 멋짐니다.
-
?
멋진 방화수류정과 화홍문의 야경입니다.
요 부근이 야경 찍기 좋아서 저도 몇 번 가 봤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
정모에서
-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
아쉬운 봄날,,,,
-
정모
-
수원행궁
-
창룡문
-
나홀로 은행나무
-
길
-
성밖의 은행나무
-
서북각루
-
서북각루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과 용연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
-
창룡문
-
수원화성
-
용연
-
방화수류정
방화수류정 반영을 훼방 놓은 범인을 잡으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