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올 해의 꿈은
빨간 보자기에 담아 기약합니다. -
?
용케도 마지막 한잎 두잎 잘 버티고 있네요..^^
-
?
낙옆은 지는게 아니라 새생명을 위한 준비라고 하던가요
감성깊은 작품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
봄에 새싹되어 만나기로 약속하나 봅니다. -
?
봄날의 꿈이 가득 실린 멋진 샷 참 좋습니다.
-
싹트는 계절이 기다려 지내요~~^^ -
?
예쁜 사진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
어찌보면 말라서 지저분해보일수있는 마른 잎을 ...
빨강치마 입히려서 봄처녀같이 표현하셨습니다....^^
정말 감탄하고갑니다. -
?
좋은생각님의
이쁜 마음을 엿 볼수있는 감성 사진에 부럽기까지 합니다 ㅡㅡ ^^ -
봄엔 이쁜 모습으로 태어 나리라.......
고운 약속입니다... -
?
아름다운 세상,,,
멋진세상의 표본…
멋진 시선에,,, 찬사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