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름답게 담으신 화성 즐감합니다~^^
-
?
긴 셔속중에 구도를 바꾼샷인것으로 생각 됩니다.
고심하신 샷 즐감합니다. -
?
마지막사진에서 멀어지는 가을을 만끽해봅니다.
-
?
갈대가 한창 예쁘게 피었군요 ...
-
마지막 사진에 시선이 머물다 갑니다. -
?
갈대와 화성 아름답습니다.
-
?
가을을 보내는 아쉬움이 보입니다.
-
?
처음 보는 화성의 모습
참 경이롭습니다. -
화성의 아름다움을 다시 봅니다 -
?
제가 자주가는곳 가을이 지나갑니다..
-
?
비밀속 의화성 멋짐니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