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성에 가을이 제대로 물들었네요...
-
?
가을 느낌. 좋습니다.
-
아름다운 화성입니다... -
?
적송고문님은 요즘 무지 바쁘신 걸로 알고 있음니다먄,,,
참 부지런하세요~^^
참다운 진사이십니다~ -
아름다운 가을날 화성입니다... -
그 은행나무가 노래져 가을를 말해주는군요. -
?
사진이 아니라 한폭의 그림입니다~~!!!
정말 예쁜 화성 입니다~~~ -
?
성곽이 저리아름다웠다니...가을이 가는 것이 너무 아깝습니다...멋져요..
-
은행나무가 가을이 왔음을 말해주는듯 합니다
한가로이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가을이 깊어갑니다.
화성도 더욱 아름다워집니다. -
?
우리네 일상과 어우러진 화성풍경 아름답습니다~^^
-
가을색으로 단장한 화성의 풍경과
산책하는 시민의 모습 넘 친숙하게 담으셨습니다. -
?
크하...
이 가을 다 가기전에 화성 나들이 하고 와야겠씁니다. -
아름답고 정감넘치는 화성 사진 멋집니다 -
?
자유로움 그리고편안한마음을 느낌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