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슬 접사에 한번 놀라고갑니다
수사클 활동 미진한점 이해하시고 초접사 한번초대하주시죠 -
?
디테일이 기가맥힙니다.
손끝으로 살짝 만져보고싶어져요,ㅎ
사무실일 잘 마무리되도록 기도할께요. -
접사의묘미를 알것 같습니다 -
?
정말 말이 필요없습니다~~~
접사의 최고봉 입니다!!!!!! -
우~~~왕
눈이 부셔서 뜰수가 없답니다~^^ -
너무 너무 신기해서 자꾸만 들여다 보게 됩니다. -
?
정말 딱 이때 아니면 찍을수 없는 사진이겠죠 ㅎㅎ
멋진 굿샷입니다. -
?
한입 깨물고 싶네요ㅋ
시원함이 톡 터질거 같아요^^ -
?
탈콤한 얼음이슬 사탕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새로운 세계를 계속 열어가시네요^^
-
?
햐~
기산님의 열정과 부지런 함만이 만들어낼수 있는
아름다운 작품에 경의를...... -
?
단단한 보석이 되었네요~ 얼었어도 이슬은 곱습니다..^^
-
고문님..........최근들어 이슬만 너무 사랑하시는듯요...ㅎ<br>이제 겨울이되면 저 이쁜 이슬들이 얼음이??? ㅎㅎㅎ<br>회사일은 잘 마무리되셨는지 걱정됩니다.<br> -
인간이 만든 그 어떤 보석보다, 예술품보다 아름답습니다.
이런 사진은 어찌 담는 건지...
올만에 장비탓으로 돌려보렵니다 ㅜ.ㅜ -
물방울의 아름다움을 다시금 보게 됩니다 -
감탄사가~~ 예술입니다 -
환상입니다.... -
?
환상이네요...맞죠...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보기드문 모습을 사진을 통하여 자세히 들여다 보게 되는군요.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