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백의 미가 있는 코스모스의 모습이 순결해 보입니다..
-
?
코스모스는 역시 파아란 가을 하늘과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
?
파스텔톤 하늘빛과 화려하지는 않지만 순수한 코스머스가
참으로 이쁘네요^^ -
다르님 댓글처럼 ᆢ순수하게 다가오네요^^ -
?
이제 겨울이 옵니다. ㅎㅎ
코스모스는 역시 가을의 전령사 입니다. -
?
소프트한 색감의 코스모스.
순박한 아름다움이 보입니다. -
?
끝없이 투명에 가까운 불루..
거기에 한 송이 코스모스가 향기를 더합니다. -
?
이가을 한달만 되돌리고 싶어요
이삔 코스모스에 빠져봅니다~^^ -
여백의 미가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
난 회장님 열혈팬이되었습니다.
어쩜이리 아름다울까!! -
?
아오~~ 쓸쓸함.. 그대로.. ㅠ.ㅠ
-
책갈피에 꽂아둠직한...가을의 상징입니다... -
?
엽서....
코스모스가 참 예쁘네요. -
?
옅은 하늘색과 잘 어우러진 코스모스입니다..^^
-
왠지 슬퍼보이는 코스모스입니다 제눈에만 그런가여 ?? -
함축된 표현,시선을 멈추게 합니다. -
완전 소녀감성~~~~~~ 회장님 가을타세요? -
우째 코스모스가 쓸쓸해 보이네요 ...ㅎ
-
코스모스 한송이로 가을을 말하다.~~ -
?
햐~~~남다른 시선 꼭 배울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