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곁에 벗들도 함께 나란히 한곳을 바라 보고 있군요...이쁩니다...^^
-
?
올해는 회원님들의 작품들로 물매화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보네요...
내년엔 평창 물매화 만나러 가봐야겠어요...ㅎ -
물매화가 가을 잎과 어울어져 청초하네요 -
?
빛을 흠뻑받은 물매화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
?
빛 받은 물매화의 자태가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정말 손에 잡힐듯합니다. ㅎㅎ -
?
물매화 옆의 잎새가 여러가지 사연을 간직한 듯하기에
물매화가 더 예뻐보이는 것 같습니다.^^ -
?
아~이뻐요^^
열정으로 담아오신 작품에 경의를...... -
물매화도 이쁘지만 거기에 빛이 더해지니 화사함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
?
사진에 관심가지면서 많은 꽃들과 나무를 알게되었습니다..물매화도 올해 처음 만난 녀석이네요..
작지만..화사함 가득한 물매화..곱게 표현하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