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華城
2013.10.09 21:10
지난 8월의 연무대 노을 사진
조회 수 819 댓글 13
-
-
?
이날 만나뵈었던것 같은데 ㅎㅎ
참 멋진 하늘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멋집니다. -
?
아름답게 펼쳐진 하늘이 동장대와 멋지게 조화를 이루는군요.
-
?
아~그날이군요
멋진작품 즐감합니다~^^ -
?
언젠가 친구랑 들렀던 기억이..비슷한 사진이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
시원하고 눈이 부시게 푸르른.....
멋진 하늘입니다.... -
?
연무대의 멋지고 시원한 하늘...
멋진샷 잘보고 감니다... -
?
제가 첨으로 화성 사진을 담았을 때의 그 앵글이네요...
안정감있는 구도에 멋진 구름까지..
감사히 봅니다~^^ -
멋진 하늘이네요 ~~ ^^ -
?
구름의 모양과 연무대 주변의 은은한 노을이 일품입니다.
-
?
하늘이 참으로 멋지네요..전 저런 한늘이 왜 안보이죠..ㅎ
-
화성의 가을하늘은 높고 푸르네요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답고 머찝니다.!!
꿀밤 되세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
정모에서
-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
아쉬운 봄날,,,,
-
정모
-
수원행궁
-
창룡문
-
나홀로 은행나무
-
길
-
성밖의 은행나무
-
서북각루
-
서북각루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과 용연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
-
창룡문
-
수원화성
-
용연
-
방화수류정

스테이션님의 숙성시킨 화성의 일몰 광각으로 시원하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