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10.09 21:10

지난 8월의 연무대 노을 사진

조회 수 819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0.10 07:34
    어제 강원도에서 본 하늘이 장관이라서 화성의 하늘을 생각했는데~~
    스테이션님의 숙성시킨 화성의 일몰 광각으로 시원하게 담으셨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13.10.10 08:30
    이날 만나뵈었던것 같은데 ㅎㅎ
    참 멋진 하늘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멋집니다.
  • ?
    적송/정순형 2013.10.10 09:43
     아름답게 펼쳐진 하늘이 동장대와 멋지게 조화를 이루는군요.
  • ?
    추솔/백정룡 2013.10.10 10:32
    아~그날이군요

    멋진작품 즐감합니다~^^
  • ?
    좋은날/윤순예 2013.10.10 12:00
    언젠가 친구랑 들렀던 기억이..비슷한 사진이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10.10 13:04
    시원하고 눈이 부시게 푸르른.....
    멋진 하늘입니다....
  • ?
    탕슉도사/정찬조 2013.10.10 13:20
    연무대의 멋지고 시원한 하늘...
    멋진샷 잘보고 감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3.10.10 16:15
    제가 첨으로 화성 사진을 담았을 때의 그 앵글이네요...
    안정감있는 구도에 멋진 구름까지..
    감사히 봅니다~^^
  • profile
    소나무와별/조용주 2013.10.10 20:18
    멋진 하늘이네요 ~~ ^^
  • ?
    퀘스트/이철성 2013.10.11 09:03
    구름의 모양과 연무대 주변의 은은한 노을이 일품입니다.
  • ?
    미노기야/박민옥 2013.10.13 00:44
    하늘이 참으로 멋지네요..전 저런 한늘이 왜 안보이죠..ㅎ
  • profile
    아라곤/전동석 2013.10.18 19:17
    화성의 가을하늘은 높고 푸르네요 아름답습니다
  • ?
    네모세상.ing/임미용 2016.01.03 23:03
    아름답고 머찝니다.!!
    꿀밤 되세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