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華城
2013.09.28 08:42
불꽃은 보이지 않고..
조회 수 975 댓글 13
- ?
-
전전도 같은시간 나와 다른 차원~~ㅋㅋㅋ -
?
제눈에 화성은 역시 야경!!
정말 아름답습니다. -
?
야경까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화성의 불꽃은 직접 감사하진 못했지만..사진만으로도 멋지게 보입니다..^^
-
?
화려한 화성의 야경...
제 작년 그 화려했던 불꽃놀이가 생각나네요...
넘 아름답게 담으신 작품 감사히 봅니다~!! -
?
저도 이번 행사 야경은 못봤는데
멋진 장면 감상하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
화성의 야경 아름답습니다.
작년에 비하여 불꽃은 적었어도 야경은 멋져요.^^* -
?
ㅎㅎ 불꽃이 적긴 했지만 야경은 정말 멋집니다.
-
아름다운 화성의 밤입니다... -
?
아름다운 화성의 야경. 멋집니다.
-
?
아름다운 화성의 야경을 봅니다~^^
-
그나저나.. 얼굴잊어먹을뻔 했는데..
오랜만에 용케 눈도장 찍었습니다.,..행님..
불꽃.. 참 멋진게 담으셨습니다...




못갔지만 실망이 컷겠네요~~ㅎ
이지포토님 덕에 못간아쉬움 멋진 사진보며 달레봅니다...
사진참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