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숙성돼서 인지 더욱 멋지고 웅장해보입니다~^^
-
아주 잘 익었습니다.... -
ㅎㅎ 어제의 상황인줄 알았다는~~~
나도 숙성이 잘되었는지 창고를 봐야겠네요.
아름다운 화성입니다.^^* -
?
숙성품 동북포루, 잘 익은 포도주처럼 깊은 맛이 느껴 집니다.^^
-
마치 잘 숙성된 red wine 의 눈물이 생각납니다 -
저녁노일과 물든 구름하늘이 정말 예술입니다. 너무 아름다워요...ㅎ -
아...멋지다. 하늘 최고^^ -
멋지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
동북포루가 불이 붙겠네요..
어맛 뜨거라.....ㅎㅎ -
?
해가.. 깃발에 제대로 꽂혔네요.. ^^
역시 사진은.. 숙성을 해야.. 깊은 맛이 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