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08.23 21:45

저도 인증샷..

조회 수 785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이번 화성 치맥 번개 준비하신 회장님 운영진님 모두에게 다시한번 기립박수.. 드립니다
너무 즐겁고 유익한 시간였습니다
모두들 올리시는 인증샷.. 저도 부족하지만 보태봅니다.
  • ?
    연산재/이을재 2013.08.24 14:38
    빛을 머금은 맥문동이 화성의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08.24 20:40
    와우~~~
    궁굼이님....정모때 멀리서 오신 보람이 있으셨네요...ㅎ
    맥문동의 보라빛을 완전히 환상적으로 담으셨네요.   동북포루까지  너무너무 멋집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08.24 20:56
    궁굼이님 반나뵈어 반가웠습니다.
    아름답게 담으신 맥문동에 취해봅니다.
    밀러리스 M도 멋지게 나오네요.^^*
  • ?
    비사랑/이옥재 2013.08.25 09:27
    두번째 작품이 미러리스카멜로 담으신 건가봐요...
    색감이 참 좋네요~!!
    보라색이나 푸른색 색감 내기가 참 어렵던데요..
  • ?
    퀘스트/이철성 2013.08.25 10:21
    저녁 햇살에 은은히, 그리고 반짝반짝 빛나는 맥문동의 모습을 매우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많은 얘기 못나눠 아쉬웠지만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08.25 23:02
    맥문동의 다양한 모습이 참 이채롭습니다..
    궁금이님....
    사진 참 좋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13.08.26 07:41
    맥문동과 성곽 회원님들의 모습이 다채로우며
    마지막 동북포루의 노을빛도 참 좋습니다.
  • profile
    술래/곽미지 2013.08.27 11:30
    아흐!! 넘 좋습니다...맥문동이 기분좋은 빛샤워중이네요~~
  • ?
    호반/황영희 2014.01.04 12:45
    멋지게 고루고루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