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08.05 19:02

華城愛_城郭의 여름

조회 수 93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엊그제 토요일의 구름은 정말 환상이였습니다.
퇴근 후 자전거로 한바꾸 돌아다니다가
장안공원 근처에서 바라본 성곽과 하늘이였습니다.

요즘 들어 이런 하늘을 만나기가 참 어렵다는게 아쉽긴 합니다만
토요일 하늘은 그걸 한방에 해결해준 날씨 였다고 생각합니다.

벗과 함께
화성에 살어리랏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3.08.05 19:23
    박새님 일몰때 붉게 물들던 하늘 사진은 없나요?
    서울갔다오면서 갈수 없는 안타까움에
     화성족 하늘만 처다보고 있었답니다
  • ?
    초록빛바다 2013.08.05 20:00
    운전중에 요렇게 구름 이쁜거 보며
    화성가면 좋겠다는 생각만했다는요 ㅎ
    역시 부지런하신 분...덕분에 좋은작품 감상합니다^^
  • ?
    궁굼이/김광술 2013.08.05 20:03
    그날 저녁 하늘을 보면서..
    박새님 사진 올라오기를 학수고대하며 기다린 일인..
    정말 환상적인 작품... 덕분에 즐감합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08.05 20:53
    시원하고..........
    깔끔하고..........
    참 멋집니다.
    글찮아두 토요일 일행분들과 박새님 분명 화성에 갔을꺼다라고 애기했었는데...ㅎ
    예상을 비켜가질 않는군요...ㅎㅎㅎ
  • ?
    적송/정순형 2013.08.05 21:42
    화성을 무대로 무궁무진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되는군요.
    멋집니다.
  • ?
    Yeon™/김연중 2013.08.05 22:14
    ㅋㅋㅋ

    안그래도..  100% 형님은 화성 나가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용.. ㅋㅋㅋ
  • profile
    가온/김장곤 2013.08.05 22:23
    간결한 화성의 모습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08.06 07:58
    멋진 하늘 그리고 성곽 또 성곽에 새겨진 소나무 그림자까지 넘 멋져요.
    박새표 화성을 봅니다.^^*
  • ?
    퀘스트/이철성 2013.08.06 11:08
    아 이게 박새표 화성이군요.
    참 다양한 화성의 모습을 봅니다.
  • ?
    oasis/김길호 2013.08.06 14:15
    성벽을 보면 볼수록 아름답고, 참 자연스럽고 정교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날씨까지 좋으니 ㅎㅎ
  • profile
    Solner/정지홍 2013.08.06 16:54
    아름답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08.06 20:27
    마치....
    연기가 피어 오르는듯.....
    멋진 구름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13.08.08 16:08
    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