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3.07.16 10:27

정모숙제#2

조회 수 528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다섯사람/김민성 2013.07.16 10:42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다양한 연꽃의 모습 참 좋습니다.
  • ?
    탕슉도사/정찬조 2013.07.16 11:14
    고문님 멋진사진 참좋습니다~~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07.16 12:01
    가미가제같은  벌.........ㅎㅎㅎ
    고문님 표현에 다시한번  자세히 더 보게됩니다.
    멋진표현들의 사진 감사히 감상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3.07.16 12:41
    화려함 뒤로는

    말없는 아픔이 동반 하는군요

    아름다운 표현 이십니다.
  • ?
    적송/정순형 2013.07.16 14:01
    꺾어진 연꽃에서 강한 생명력을 느끼게 되는군요.
    카메라를 돌리고, 흔들고 하셨나 봅니다. ㅎ
  • ?
    oasis/김길호 2013.07.16 16:59
    ^^ 점차 작품들의 깊이가 깊어만 집니다.
  • ?
    청암/백현숙 2013.07.16 17:12
    400mm...ㅎ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3.07.16 17:20
    벌들의 날개짓이 사랑스럽습니다.^^
  • profile
    반딧불/김선희 2013.07.16 18:21
    섬세한 표현 과 아름다운 감성이네요 ...
  • profile
    supercom/오종준 2013.07.16 18:37
    멋지게 담으셧읍니다...
     다음에 한번 봅겟읍니다...
       수고 하셧어요...!!
  • profile
    좋은생각/나순자 2013.07.16 21:23
    빗속에서도 멋진작품을 많이 담으셨어요 다양한 작품세계를 봅니다
  • ?
    퀘스트/이철성 2013.07.17 10:27
    가지 부러진지 한 참 되어 보이는데 예쁜 자태를 유지하는 저 봉우리는
    무엇인가 생각해 보게 합니다.
    언제나 멋진 작품 감사합니다.
  • ?
    green/명경희 2013.07.17 13:10
    연잎에 실핏줄이 빼곡히 .. 디테일한 모습이 근사합니다^^
  • profile
    아웃사이더/임현소 2013.07.17 13:52
    평소에 뭐하시길래,
    뭔숙제가 그리많습니까?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07.17 21:21
    제 가슴이 다 아픕니다....
    아픈만큼 성숙해 지겠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2. 봄날

  3. 명자꽃

  4. 분홍노루귀

  5.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6.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7.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8. 봄이오는 길목

  9. 테스트

  10. 국화

  11. 장미

  12. 예쁜연^^♡

  13.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14. 7월 정모에서

  15. 양귀비 꽂

  16. 수국

  17. 장미

  18. 장미

  19. 초여름날에

  20. 순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 Next
/ 10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