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어제의 하늘입니다. 앞쪽 모습은 어떨까 궁금했지만 그냥 성곽 외부에서 놀았습니다. 다른 분들 사진이 궁금하군요. ㅎ 빗방울이 비칩니다. 저도 이제 퇴근해야겠군요. 즐거운 휴일 보내시길...
철쭉과 어울린 동북공심돈 성곽
너무나도 장관입니다..
함께 참석하지 못했음이 너무 아쉽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