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05.10 10:58

장안문 연가

조회 수 727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보름달이 뜨면
입가에서 절로 튀어 나오는
그런 멋진 노래 하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나중에는 노출차를 극복하는데 중점을 두고 담아보고 싶네요. ㅠㅠ
  • profile
    Solner/정지홍 2013.05.10 11:18
    언제한번 도전한다 하면서도 게으름이 타성이 되서 ㅎㅎ

    좋은사진 즐감합니다..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3.05.10 22:25
    아름다운 야경입니다.잘 감상합니다
  • ?
    호반/황영희 2013.05.12 07:04
    멋집니다
  • ?
    추솔/백정룡 2013.05.12 12:47
    좋은작품 잘~봅니다^^
  • ?
    스펀지/김성일 2013.05.12 14:46
    장안문의 야경을 멎지게 담으셨네요. 잘보았습니다.
  • ?
    Yeon™/김연중 2013.05.12 20:45
    아름다운 화성입니다. ^^

    밑에 사진에 한표 던집니다. ^^b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05.13 00:04
    언제봐도 든든한 화성...
    멋진 장안문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05.13 07:45
    넵 보름달이 뜨는 장안문에서 태평가가 울려퍼질것 같습니다.
    노출차를 극복하시는 사진 많이 기대됩니다.
    멋져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3.05.13 08:35
    아름다운 화성 야경 입니다.
  • ?
    박새/박준호 2013.05.13 09:25
    성곽의 조명이 바뀌고 나서 노출차 극복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만
    유독 장안문의 노출차 극복은 참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3.05.13 11:19
    장중한 자태의 모습. 무척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