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3.04.15 08:53

갇혀 버리다 ...

조회 수 454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반딧불/김선희

profile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04.15 10:03
    아고 추워라....
    봄인줄 알았더니....
    아고 아고....
    이리 모여봐,..옹기종기.........라는것 같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3.04.15 10:08
    금년엔 봄눈이 잦아 야생화들이 힘들겠네요.
    설중의 고고한 자태를 보는 즐거움은 좋구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04.15 11:17
    다소곳이  피었다가  얼음속에 갇힌 그 아이들........ 그 여린 꽃잎 얼까봐 마음까지 안타까워집니다.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3.04.15 11:41

    생명의 신비를 배웁니다..^^
  • profile
    미사작/김정숙 2013.04.15 11:51
    애들이 맞아주었군요. 나도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고생한 사진 잘 보았습니다.
  • ?
    green/명경희 2013.04.15 12:51
    차가운 눈속에서도 이리도 이쁜 빛깔로 피어있는 모습이 신기합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13.04.15 14:12
    눈속에서 고생햇습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3.04.15 17:42
    눈 속에 갖혀버린 모뎀이풀"

    자연 다큐을 보는듯합니다^^
  • ?
    검악/한창운 2013.04.15 19:10
    생명의 강인함과 경이로움에 감동 게이지가 만땅입니다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수정/전영례 2013.04.16 00:46
    여린 듯 강한....^^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04.16 07:24
    설중 모뎀이풀 그 생명력이 경이롭습니다.
    눈속에서 담으시느라 즐겁게 고생하셨겠습니다.ㅉㅉ
  • profile
    좋은생각/나순자 2013.04.16 23:27
    모데미는 안스럽지만 사진가들은 귀한 장면을 담는 좋은기회였겠어요
    보고 싶은 모데미...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2. 봄날

  3. 명자꽃

  4. 분홍노루귀

  5.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6.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7.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8. 봄이오는 길목

  9. 테스트

  10. 국화

  11. 장미

  12. 예쁜연^^♡

  13.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14. 7월 정모에서

  15. 양귀비 꽂

  16. 수국

  17. 장미

  18. 장미

  19. 초여름날에

  20. 순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 Next
/ 10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