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3.04.13 21:58

엘레지#2

조회 수 387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적송/정순형 2013.04.13 22:14
    몽글 몽글 보케가 멋지게 받쳐주는 얼레지.
    환상입니다.
  • ?
    궁굼이/김광술 2013.04.13 22:29
    쨍~한 얼레지보다
    몽굴~몽굴~~ 보케가 더 눈에 들어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 profile
    좋은생각/나순자 2013.04.13 22:30
    오늘 만남이 참 행복하셨겠어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3.04.13 22:56
    요런 보케를 맹그시느라고
    기다리게ㅠㅠ ㅡㅡㅡ ^^

    아름답습니다 ,
  • profile
    술래/곽미지 2013.04.14 07:05
    블링블링한 보케랑 어우러져서 멋집니다~~
  • ?
    검악/한창운 2013.04.14 07:56
    오체투지 자세로 샷을 날리시는 기산 고문님을 상상해봅니다
    첫사진에 눈이 더 가네요 고개를 저리 떨군걸 보니 많이 부끄러운가봐요
  • ?
    퀘스트/이철성 2013.04.14 09:36
    멋진 엘레지 자태와 보케 잘 보았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했습니다.
  • profile
    미사작/김정숙 2013.04.14 11:13
    등지고 있는 얼레지가 서로 토라진 것처럼 귀여워요.
  • ?
    재명/박명숙 2013.04.14 17:24
    멋지고 아름다운 발레리나 모습... 즐감하였습니다^^*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3.04.14 17:53

    예뻐요^^
  • ?
    green/명경희 2013.04.14 21:22
    이렇게 작은 꽃인줄 몰랐습니다...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3.04.14 22:21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13.04.14 22:52
    보고 또보고....

    정상까지가셔서 만난 귀한 모델인가봅니다.ㅎ

    보케가있어 더욱 아름답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04.15 10:21
    아름다고 아름답게 담으신
    얼레지에
    한참을 봅니다.....

    그날....차량지원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04.15 11:31
    고문님............시냇물  보케까지  정말  너무 아름답습니다.
    첫번째 얼레지 모델들은   .    정말  몸매까지 날씬하고 심플한 꽃으로  찾으셨네요...ㅎ
  • profile
    Solner/정지홍 2013.04.15 14:19
    빛 망울이 참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2. 봄날

  3. 명자꽃

  4. 분홍노루귀

  5.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6.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7.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8. 봄이오는 길목

  9. 테스트

  10. 국화

  11. 장미

  12. 예쁜연^^♡

  13.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14. 7월 정모에서

  15. 양귀비 꽂

  16. 수국

  17. 장미

  18. 장미

  19. 초여름날에

  20. 순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 Next
/ 10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