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느낌 조으다ㆍᆢㆍᆢ요
-
궁금합니다. 어떤 실습인지~~~ -
?
너무 열심히 하시는거 아닙니까~~ㅎㅎ
교육 결과가 바로 나오네요 -
열공을 할수있음은 행복이겠지요? -
역시 청암님^.^ -
햐...이렇게도 ...넘 좋습니다~~ -
공부하시는 청암님 곧 하산하시겠습니다. -
?
빛이 빛납니다. ㅎ
-
?
강의 내내 감탄을 하시더니
전
청암님 사진에 감탄임다 ^^ -
?
감성이 넘 풍부 하십니다...
-
?
봄의 소리 왈츠를 보는것 같아요^^*
-
?
남다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
빛을 머금은 새싹이
참 싱그럽습니다.... -
청암님.........열공하신 사진도 이쁘지만.........센스있고 감각있는 그 액자까지....
전 그 감각있는 액자가 더 탐납니다....ㅎㅎ

바로 실습하셨네요....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