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화성이 곧 봄옷으로 갈아입고나면 잔디도 푸르고, 은행나무 잎도 무성해 질테지요. 지금 내리는 비에 개나리부터 봄소식 전해줄 터이고... 소식 꼬박꼬박 접하러 다녀야겠습니다. 그러다보면 곧 산정에도 꽃이 필터이고~~~ 그럼 다시 입산해야겠군요. ㅎㅎ
좋은사진 감사히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