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렇게 예쁜꽃을 날려버렸으면 어쩔뻔했어요....ㅎ
너무너무 이쁩니다....^^ -
정말 다행입니다.^^<br>잃어버린 자식을 찾으신 듯 ..ㅎㅎ<br>축하드려요.연중이님 고맙구요!<br> -
?
요사진 일면가면 괜히 저도 뿌듯해질 것 같습니다 ㅋㅋ
-
?
와
요런 것들을 잃으신뻔하셨군요
연중님
기억해두겠습니다 (꾸벅)
아직
대면도 못해본 동강 할미꽃 넘 이뻐요 ^^ -
큰일 날뻔 하셨어요 ...
이쁘게 담은 동강할미꽃 잘보고 갑니다 ... -
?
이렇게 이쁜 할미꽃을 못볼뻔 했다니...
참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
?
귀한 작품이 살아났군요 ㅎㅎ
넘 이쁘네요~ -
넘 귀한 사진입니다 -
?
잃을 뻔 한 귀한 동강할미꽃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
귀한 사진이네요...
뽀샤시 한것이 ...
이쁘네요... -
?
이야기속 슬픈 할미꽃이 아닌 작고 예쁜 할미꽃이네요.
넘 예뻐요 ^^ -
오랜만에 보는 귀여운것들
반갑기도 하고 이쁘네요. -
?
부지런도 하십니다.
귀한것 아름다운꽃을 앉아서 보게하시니 감사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힘든 꽃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