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토요일, 퇴근길에 잠시 들러보았습니다. 얼마전 이지포토님 별일주 포인트 글 보고나서 별사진 담아보려고 마음먹고 있는데 하늘이 계속 허락치 않고 있네요.ㅠㅠ 서너달 안산으로 출퇴근하며 주중엔 화성사진에 매진해 보고자 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