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가 용마루을 타고 굴러다니는것 같은 착각이 들도록합니다. 굿 입니다. -
잘 하셨세요~~ㅎ -
잘잡으셧네요..
실루엣이 운치가 잇읍니다.. -
?
정말 해가 굴러 가는듯 합니다.
굿입니다. -
?
잘 보고 잘느끼고 감탄하고. 그리고돌아감니다.
-
흐린날씨에 해를보니 좋습니다. -
?
ㅎ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땡구르르르
멋져부러요.....
이런사진 혼자만 보면 안됩니다.....ㅎㅎ -
?
옥황상제의 복주머니에서 노란 구슬이 또르륵 굴러 내려와 연무대에 걸치니
어느 진사님이 까만 주머니에 담아갔다는 바로 그 이야기.... ㅎㅎㅎ
아름답습니다. -
?
여의주가.. 이런 빛이려나요~? ^^b
-
댕그라니 좋습니다.. -
?
정겨운 화성의 일몰 즐감합니다
-
?
알맞게 식은 해를 머리에 이고있는 연무대,,,
멋진구상,,, 아름다워요^^* -
아름다워라 드뎌 탈퇴하실 불행한 날이 다가오나봅니다 -
모~~~님이 누구실까요? ㅋ -
?
아고 예쁘기도 해라
요렇게 담아야 하는데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