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역시 흑백이 운치가 잇네요...!! -
?
첨봤을때 빛의 궤적으로 보았는데 ㅎㅎ
아니군요 넘 멋집니다. -
?
오~~~,
멋져요^^* -
묵직한 흑백톤의 화성 멋져요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같은 자리에 있었어도
차원이 다르게 보인 시선...
또 배웁니다 -
?
1:1에.. 30mm인데.. 왜곡이 별로 없네요 ㅡ.ㅡ;;;
형님.. 중앙부 크롭이예요?
-
?
요자리에선 작품이 안나오는줄 알았는데...
멋지네요.... -
흑과백
구성이 멋지구랴. -
멋진표현에 한참 머물다 갑니다. -
?
척보면 앱니다.ㅎ
멋지다. -
참 거시기 허요.....ㅎㅎ
참 화성은 멋져부러..... -
?
화성은 보현님 카메라에서 늘 멋지게 다시 태어나는듯 합니다^^
-
?
화성은 늘 가까이에서 있어 좀 지루했습니다
보는이에 따라 또 달라지는군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