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갈수록 깊이가 잇는 작품 멋쪄요 -
?
조금만 더 있으면 이쁘게 알록달록한 색으로 변신하겠지요...그때 이곳으로 봄바람 쐬러 가야겠습니당~
-
?
저만치서오고있는 봄을 그곳으로 마중나가셨군요.
내아들 어릴적 진달래 개나리 활짝피던날 그곳으로 소풍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쯤되면 궁금이님 번개함 치세요.
-
봄마중............ㅎㅎ
혹시 그 봄님 오시거들랑...그쪽으로 번개한번 쳐주세요.
다 같이 배웅나가게요...^^ -
봄.. 온다는 연락받으셨나봅나다..
치사하게도..저는 아직 연락이 없는뎅... -
봄이 오는 소리를 듣고 마중 나가셨나 보네요
만나고는 오셨나요...? -
융건능을 오랫만에 봄니다...
잘보고 감니다... -
오전내 여기서 놀다 왔지요~~ㅎ -
?
올해는..
용주사와 융건릉을 자주 가시나봅니다.. ^^
-
용주사로 봄마중 다음에는 같이가요 -
?
진달래 나무 일까요?
봄으로 가는 느낌이 잘 담겼습니다. -
?
이곳은 몇번 가서 찍어봤습니다.
봄이 오면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
곧 톡 터지겠죠?ㅎㅎ -
?
곧 진달래가 붉게 물들것 같은 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