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눈의 백색과 잘 어우러진 달까지....
사진도 쨍해서....멋집니다. -
태양님 오랜만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눈내린 동장대 멋져요 -
순백의 화성이 아름답습니다
화성은 언제 봐도 정감이 갑니다 -
?
밟히지 않은 설경..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
깨끗하네요
눈이 시원해집니다 -
저두 눈이 시원해지는 멋진샷입니다 -
?
동틀 무렵 동장대의 설경 멋집니다.
-
?
깔끔합니다
-
그리운 창룡문 연무대 활터~~ 밤이면 꿈길로 달려가는 그곳~ -
누구두 발지 안은 힌눈의 향연을 봄니다...
멋지게 담으셋읍니다...!!
새해에는 만사형통 하세요.!! -
?
설경의 미를봅니다.
-
?
안녕하세요 태양님 박새 인사 드립니다.
눈밭에 빛의 구성이 참 좋습니다.


눈도 차분히 쌓여있네요~~~
눈속의 동장대,,,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