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파란 하늘의 배경과 바다가..너무 잘 어우러진듯합니다.
잘 봤습니다. -
학창시절을 부산에서 보냈는데...
부산에 이런곳이 어디에 있지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
?
드라마 '드림' 세트장으로 만들어졌다는 기장 드림성당 이군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부산에 이런 곳이 있군요 ~
흠 외국 영화에 나오는 곳처럼 보입니다
아름다운 모습 이네요 -
?
멀리다녀온 사진구경 잘하고 갑니다
-
바다가에 위치한 성당이 등대와 한쌍이 되어있어 이국적으로 보입니다. -
?
참 멋진곳에 이런 성당이 있군요.
아름답습니다. -
?
먼 곳 다녀오셨군요
드라마
드림 세트장"이군요 -
아름다운 바닷가에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여기.. 꼭 가보고 싶은 곳중에 한곳인데..
호반님 덕분에.. 가고 싶은 충동이.. 더 생깁니다..
아름다운 풍경.. 감사히 봅니다. -
와우~~저런 곳에서 기도하면 더 잘 될까요? 넘 멋져요^^ -
심한 파도가 치면 괜찮나요? 아름다운 작은 성당 입니다. -
?
그 곳에 가고파요! 아! 이제 주소를 봤네요. 기장...그 유명한 기장 미역이 있는 그 기장...
-
이국적으로 보입니다...
외국 사진인줄 알앗는데.. !!!
아.... 셋트장.............,. -
?
바다 소리 바다내음이 몸에 와닿습니다.
-
정말 이국적인 풍경입니다.
세트장이라는데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