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2.12.09 23:34

첯눈이 오든날

조회 수 55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첫눈이 오는 날, 누군가를 만나고 싶어 하는 것일까요.
사람들은 왜 첫눈이 오면 만나자고 약속을 하는 것일까요.
첫눈과 같은 세상이 두 사람사이에 늘 도래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일까요.
첫눈이 첫사랑과 같은 것이라면
다시 첫눈이 오는 날
만날 약속을 할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내요.
그런 사람이 단 한 사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첫눈이 내리든 날-



  • ?
    미노기야/박민옥 2012.12.09 23:43

     창가에 앉아 바라보는 첫눈은 ...정말 많이 이뻐요 또 설래이게해요..너무 멋진 그림같은 작품이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2.12.10 07:53
    첫눈 오느날 화성을 찾은 자연심님  
    그 난맘의 주인공이 화성 사랑입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2.12.10 10:11
    첫눈 오는 날 서장대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 profile
    들향기/장외숙 2012.12.10 12:21
    서장대와 첫눈의 설경이 아름답습니다
    자연심님 우리 내년에 첫눈 올때 만나자고 약속
    할까요
    연인은 아니지만.....
  • profile
    을찌문덕/염미영 2012.12.10 13:27
    첫눈 올 떄 만나자고 약속할 사람부터 저는  섭외해야겠습니다...ㅋㅋ

    멋진 설경의 서장대입니다....와우...
  • ?
    연산재/이을재 2012.12.10 16:28
    언제봐도 아름다운 화성의 풍경입니다
  • profile
    미사작/김정숙 2012.12.10 17:00
    글쎄 첫눈 하면 가슴 설레이기는 한데 ~~~
    고생해서 찍은 서장대 사진 잘 보았습니다. 아름다워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2.12.10 17:33
    그림을 보는듯 합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2.12.10 20:34
    혹시.......
    베란다 샷인가요?
    너무 멋진 구성입니다....
    한번따라 해 보고 싶네요..
  • ?
    호반/황영희 2012.12.10 23:23
    첫눈오는날
    저는 터키에서 왔는데 첫눈을 저도 그날 맞았는데 ...
    멋진 작품입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12.12.11 12:06
    첫눈에게 너무 진한 감정몰입을 ....ㅎㅎㅎ
    첫눈내린 서장대.. 멋집니다..
  • profile
    아라곤/전동석 2012.12.11 12:23
    팔달산 멋진 설경입니다
  • ?
    하늘천사/공정옥 2012.12.12 11:59
    언니! 제가 있잖아요.눈이오면 무조건 만날까요?ㅎㅎ
  • ?
    재명/박명숙 2012.12.13 18:56
    아름다운 서장대,,,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