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華城
2012.12.09 20:33
동북포루 설경...!!
조회 수 543 댓글 16
-
-
?
눈이 시원한 느낌이예요..빛이 참 예뻐요..짝짝짝
-
그 추위와 눈길속에서 산책하는 분과 사진을 담는분 열정이 대단합니다. -
?
눈내린 동북포루의 야경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
눈내린 성경의 야경 멋집니다 -
ㅋㅋㅋㅋㅋ사진찍다가 얼어죽겠다는 말에 1표...저는 동네 나갔다가 얼어죽는줄 알았다눈....ㅋㅋ
겨울 설경 찍으시는 분들....대단하십니다요~~ -
?
아름다운 화성의 야경입니다
-
성벽을 따라 소복히 쌓여있는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
눈온 화성이 아름다워요... -
?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
추운밤에 고생하신 작품감상을 합니다.. -
?
아름다움이 가득한
멋진 작품에 찬사를 보냅니다. -
?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화성입니다.
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
?
아름다운 선의 표현이 조명과 함께 어우러져 매혹적으로 보이네요
화성은 볼수록 매력적이네요
어느땐 굳건한 남성미, 어느땐 부드러운 여성미..
당장이라도가보고싶은데 ..
밤은 무셔워~~ -
?
참으로 아름다운 화성을 담으셨습니다^^*
-
?
수고하셨습니다. 멋있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
정모에서
-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
아쉬운 봄날,,,,
-
정모
-
수원행궁
-
창룡문
-
나홀로 은행나무
-
길
-
성밖의 은행나무
-
서북각루
-
서북각루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과 용연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
-
창룡문
-
수원화성
-
용연
-
방화수류정

추우신데 고생한 보람잇습니다 멋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