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케까지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
제일 아름다운....너무 정겨운...........그런 모습입니다.
-
?
엄니의 미소도
불효자들 울음나게 하네요 -
?
엄마를 닮은 아들의 천진스러움이 멋지네요.
-
?
에궁....정말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
또 ~ 엄니 생각나게 하네요 ㅠ.ㅠ -
아가의 웃음이.....묘한매력으로 다가옵니다... -
?
바라보고 있으니 마음이 푸근해집니다.^^
-
아가가 넘 귀여워요 어른이 되면서 저런 표정이 없어지는지..... -
웃음이 저절로 나는
아름다운 조형물 입니다. -
?
젤루
아름다운 모습
훈훈함이 전해지는 따뜻한 사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