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2.09.09 00:00

동북각루

조회 수 467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루체/정찬범 2012.09.09 07:58
    오랜만입니다  멋진 구름과 누각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2.09.09 14:11
    노을이 좋던날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회장님 만나뵈어 즐거웠습니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2.09.09 18:15
    회장님 안녕하시죠
    비슷한 시간에 서로다른 곳에서
    화성을 담고있었던것 같습니다
  • ?
    dawnrain/박경한 2012.09.09 22:03
    황금빛 석양이 아름답습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2.09.09 22:30
    와 ~
    이 날
    제가 머물고있는 요기  하늘은 구름 잔뜩이었는데
    동북각루의 일몰은 환상이었네요

    아름답습니다 ^^
  • ?
    클라투/백진우 2012.09.09 23:10
    많은 분들이 화성의 절경을 즐기셨나봅니다.
  • ?
    호반/황영희 2012.09.10 05:20
    3분이서 같은장소에서
    3분의 사진은 개성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 profile
    을찌문덕/염미영 2012.09.10 09:32
    저녁밥 솥단지 땜시.....저 황홀한 노을을 놓치는  슬픔.

    대한민국 주부들에게 평생토록 <햇반>이 공식 석식으로......법제화되는 그날까지....

    저는  노을을 만나지 못할 듯.....흑흑흑....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2.09.10 11:28
    드라마틱한 일몰입니다....
    아름답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2.09.10 11:33
    불편한 허리가 저 한장의 사진으로 완쾌되신듯...ㅎ
    반가웠습니다.
  • ?
    oasis/김길호 2012.09.10 16:40
    전주를 야무지게 뽑으셨군요.ㅎ
    다음에는 아래 포인트에서도 걸리지 않게 제가 뽑아 옮기겠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