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동북 각루와 연무대는 떠나시지를 않는군요
-
동북각루에 용이 불을 뿜어내는것 같습니다.
예상치 못하게 만나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
?
구름과 노을빛~ 화성과 어루러져서 아름답습니다~
-
?
흑룡이 화성 하늘에
뭔가
좋은 일들이 덩쿨째 굴러 들어올것 같은 느낌입니다
조기
조 포인트에 자주 가봐야겠군요^^ -
?
광각으로 보니 엄청난 장관이었겠군요.
-
?
하늘도 멋지고 개성이 넘칩니다
-
육안으로 보았을 때는 완전 똥그라미 여의주 형상이었는데 말이죠.....
정말 장관이었습니다.......부라보!! -
이곳은 이랬군요....
연무대는 볼것이 없었는데...ㅎㅎ
아름답습니다... -
?
구름이 높을 때는 이곳으로 가야한다는 것을 구름따라님 댓글을 보니 새삼 실감을 합니다.
오늘은 어쩌려나 모르겠네요. 맛난 식사 잘 먹었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
정모에서
-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
아쉬운 봄날,,,,
-
정모
-
수원행궁
-
창룡문
-
나홀로 은행나무
-
길
-
성밖의 은행나무
-
서북각루
-
서북각루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과 용연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
-
창룡문
-
수원화성
-
용연
-
방화수류정


만나서 반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