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송님 휴가 어디로 가셨어요???? -
?
색감이 정말 멋집니다
-
?
아름다운 꽃입니다. -
?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감사히 잘보고 갑니다.....
-
마치 하늘에서 내려주는 선물같습니다. -
히~~~~잉!! 저두 조렇게 담고 싶어 동네에 핀 능소화 물색중이었답니다.....
아웅......이뽀요!! -
완전히
한폭의 그림입니다...
표구해서 걸어두고 싶네요... -
능소화를 넘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
선녀님이 밧줄타고 내려오나요???
-
여백에서 여유를 봅니다.. -
?
황홀한 아름다움.....
-
?
능소화로 동양화 한톡을 그리셨습니다.^^
-
?
아직도
능소화가
휴가를 카메라와 함께 의미있게 보내시는군요 ^^ -
힌도와지위에 그린 그림같읍니다... -
?
아름다운 푸른 지구에 천상의 나팔소리를 들려 주는 듯 합니다. 잘봤습니다. -
?
예뻐요
작가에 따라서 이렇게 단순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