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사함이 풍겨나오는 화성의 풍경입니다
-
아주 이쁜 맥문동에 덥혀 향기가 나눈듯 합니다...
화성의 풍경이 아름답읍니다... -
화성에서 보라빛 향기가 풍깁니다. -
화성에 가본지가 하도 오래되 맥문동이 저리 이쁘게 핀 줄도 몰랐다는...
감상 잘했습니다.^^ -
?
맥문동의아름다움이 화성을더빛네주네요
-
맥문동길을 한가이 걷는 분들이 아름답네요..
건강하시지요? -
?
화사하고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첫번째사진 백문동이 넘 곱고 아름답습니다.
-
?
화성에도 맥문동이 있었군요
아름답습니다 ^^ -
구성이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
?
곱고 차분한 색감이 참 아름답습니다.
-
예쁘게 담으셨네요 -
이쁘게 담으셨네요...
고등학교 앞인가 보네요..... -
?
빛이있는 시간에 다시한번 가보세요.
곱고 이쁘지만요. -
명주실로 수를 놓아 보라빛이 더 아름다워보입니다. -
?
맥문동과 함께하는 화성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
새로운 앵글의 수원화성이 인상적입니다..
화성으로 달려가 몰래 컨닝해도 될까요..? -
?
맥문동 색이 너무 곱습니다.
-
?
언제한번.. 화성이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