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추천 수 0 비추천 수 http://www.ezphoto.kr||0||0요즘은 좀처럼 관곡지에 갈 기회가 없네요.7년전쯤 찍은 사진들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푹푹..찌네요. 나가지 말고 사무실속에서만 숨어있어야겠네요. 즐건시간~~
멋진샷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