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은 연등 행렬이 더 그리워지는 날이지요
-
?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역시 이런 기회는 제 눈에 띄지 않는군요.
-
?
성불 "축하"하며 ~~ 자신을 반성, 돌이켜 보는 ...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
-
모든 분들의 소원이 이루어 지시길
멀리 다녀 오셨습니다. -
연등행열을 언제보앗는지 기역이 가물가물 합니다...
멀리갓다오셋네요...
잘보고 감니다... -
고맙고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
등불든 분들 부처님 오신 뜻처럼 살아가시길 빕니다. -
?
우리 회원님들.....정말 전국으로 ....방방곳곳......상황 다 올려주시네요...ㅎ
감사히 감상합니다. -
와~ 멀리서 담아 오셧ㄴ요
복 많이 받으세요 -
?
정말
전국구"네요
멀리에서 담아오신 사진에 저의 소원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