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사
2012.04.25 22:56
계절은 가고..
조회 수 219 댓글 16
-
?
단비가 "봄꽃"들을 재촉하는 ~~ 멋진 시선에 시선 멈춤니다.
-
?
참아름다운 꽃과함께 아름다운 음악입니다
-
?
오랜만입니다 멋진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
아름답고 귀한 깽깽이풀과
아름다운 음악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깽깽이풀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그러게요 봄이 어느새 가고있네요 -
?
너무나 예뻐요.
-
언제나 깔끔한 접사를 보여주시네요.. -
접사사진의 멋진 롤 모델을 많이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구 갑니당당.... -
?
멋지네요 -
?
아~~~ 정말 예쁘단 표현밖에.....감탄사만...
너무 이쁩니다. -
?
촉촉하게 젖은 깽깽이 깔끔합니다.
-
?
참 예쁘게 담으셨네요~
-
?
와우 깽깽이 풀의 변신을 보고 있습니다.
참 곱습니다 -
?
아주 멋있게 잘 담으셨습니다.
-
?
오! 호
-
화사한 꽃에 방울방울 맷친 물방울 을 참 잘잡으셋네요....
언제나 이정도 수준까지 ....
잘보고 감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