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얀색깔의 남산제비꽃이 아름답습니다.
-
?
처음인 하얀 "남산 제비꽃"에서 강렬함을 봄니다. 즐감합니다.
-
제비꽃은 처음보는데 아주 이쁘네요...
즐감.. -
ㅎㅎ
그곳은 남산이 아닌데//
이름은 남산인가요?
제비꽃. 흔해서 스쳐 지나가는 꽃..
다시한번 뒤돌아 봅니다.. -
?
아주 귀한 꽃을 접했네요 즐갑하고 갑니다
-
제비꽃으로 봄맞이 하셨네요 -
?
어릴적 꽃반지 만들던 기억이납니다.
귀한 제비꽃 잘보고갑니다. -
혼자서 신선놀음 하셨네요 ㅎㅎㅎ -
?
처음보는 꽃인듯........ㅎ
남산제비라는 꽃이 왜 붙었을까요? 참 이쁜꽃이네요. -
?
강남의 제비만 봐 와서....ㅋ
멋집니다. 제비꽃 ^&^ -
화려함에 그냥 빨려 들어 가는듯 합니다. -
?
남산 제비꽃은 흰색으로 오랫만에 멋진 모습을 봅니다
-
정말 멋진 제비꽃이네요.....와우......오똑케....저리 이쁘게 찍을까요......감탄 연발!!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