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정해 보이는 새자매의 모습이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
-
?
작가의 마음으로 담는것이 다정한 모습으로보이면 되잖아요
-
애고 애고..
피면 지는것이 당연한 이치이지만...
조금더 뽐내면 좋을텐데......
그래도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
?
벌써 추위와 바람이 지나갔나 ? 아름답씀니다.....
-
?
아름다운 너도 바람꽃을 만나고 오셨군요
저는 어제 노루귀를 만나고 왔답니다
얼마나 바닷바람이 차던지....ㅎ
-
?
어쩜 제목도 적송이 다우신지.......ㅎ
세자매가 쏙 닮았습니다. -
?
참 곱습니다. 꽃의 아름다움을 알 것 같습니다.
-
정말 아웅다웅 하고 있네요. 그래봤자 아름다움은 며칠 일건데. -
바람꽃 세자매가 적송님 눈에 들어서 수사클로 시집왔네요. -
기구한 팔자의 세자매??상상력도 풍부하셔라~~^^ -
그래도 강하게 잘 살아낼거애요~~ㅎ -
?
사람이나 식물이나 서로 의지하는 모습에서 따뜻한 정을 느끼게 됩니다
-
그래서 그런지 더욱 귀엽습니다. -
?
세자매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