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을의 색다른 멋스러움을 느끼고 갑니다
-
?
아좋은데요
-
올만입니다..건강하시지요. -
앞으로 이미지사진에 도전한다더니,
벌써부터 장난이 아니네요. -
오래만에 작품 봅니다. 잘 계시죠?
그림같은 느낌 좋습니다
-
?
작품을 보니 가을이 지나 겨울이 오내요
철쭉 담풍이 색감너무 멋저서 한참 감상했습니다 ! -
?
우와.....사진이 달콤하다는 표현을 쓰고싶네요.
-
?
서리내리는날 나도 이렇게 연습해봐야겠습니다.
정말로 아름다워요. -
?
넘 아름다운 사진 입니다
-
서린내린 단풍이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넘 예쁩니다 -
서리가 내렸는데 따듯함이 전해집니다. -
?
오~~~ 알흠답네요. ^^
멋진샷입니다. -
?
참 아름답습니다.
서리가 내리면 따라 시도해 보고싶네요. ㅎ -
?
아름답습니다 ^^*
-
?
따라하고싶어지는 사진입니다.
어쩜 이렇게 이쁜지..... -
?
이쁘네요~!
꽃 이름이 뭐죠?! -
고수님들 사진 보니 힘이 좀 빠집니다.... -
?
옷감 프린트같아요..
잘라서 예쁜 에이프런 하구 싶어요.. -
하얀 사리가 너무 이쁩니다...
멋진장면 잘보고 감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