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정말 귀한 목화꽃입니다.
이린적에 지천이였는데 -
저도 어렸을때 봤던 기억밖에...
자세히 보니 이 꽃도 예쁘네요 ㅜ -
?
면화(목화)를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
?
귀한꽃을 보게해주셔서 갑사합니다.
-
목화꽃 오랜만에 보는듯 합니다
빛을 이쁘게 받아서 더욱 아름다운듯 합니다. -
?
아.. 이것이 목화 꽃이군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
저도 배고플때 목화많이 먹었던 기억이...달달하니 맛나요. -
요즘 보기힘든꽃이네요 -
?
호... 저도 처음 보는 꽃입니다.
-
정말이쁩니다. -
?
이 꽃이 목화꽃이군요......ㅎ
보은에가서 첨 보았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꽃이네요.
빛이 있어 더욱 아름답습니다. -
?
목화꽃이 이렇게 생겼군요..
첨 보는 꽃입니다.. -
문익점이 가지고온 그목화맛나요... 이러게 생겻네요... 잘보고감니다....
어릴적 목화의 어린열매 많이 따먹었는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