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가을이란 좋은 계절이 오니
이곳이 다시 주목받을 때 가 되었군요
아름답습니다 -
ㅎㅎㅎ 물에 빠진 기억이 다시 떠오름니다 -
?
수면에 비춰진 황금빛 여명이 보기 좋습니다.
-
우포 지킴이군요....행복한 아침이었을것 같네요... -
?
고삼지에서 긴 막대 있음 저런 연출 한번 해봐도 될듯 합니다 ㅎㅎ
모델에 재미붙였습니다 ㅎ -
?
우포의 멋진 모습 다시봐도 좋군요.
-
우포의 안개가 그립게 하시는 작품입니다. -
?
꼭 한번 가보고싶은 곳 중 한곳인데.......정말 멋집니다.
-
우포도 이제 시즌 아닌가요
감춰놓은걸 이제 공개 하시다니............ -
?
색감 참 좋습니다.
-
?
아름다운 작 품 잘 보고 갑니다......
-
우포의 안개가 다시 생각한는 적품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어디편찮으신지요? 어서쾌차하시어 고삼지 한번 가시자고요.저도 낑겨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