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좋기만 한데 뭐가 아쉽다는 건지요? (2)
ㅎㅎㅎ~ 적송님 답글 보고 빵~ 터졌습니다~ > . < -
대작을 아쉽다고 하는 겸손함에 ^^
한수 배우고 갑니다 -
?
못내 아쉬움"이신가요
전 ㅡㅡㅡ
저 상사화가 무지 그립습니다^^* -
?
상사화꽃에 머물렀다 갑니다....
-
?
옛 담장과도 잘 어울리네요.
-
?
돌담과 꽃무릇의 조화가 아주 멋지네요
-
담장의 페턴과 꽃무룻이 좋기만 합니다 -
구도가 대각선이네요. 몹시 아쉬움이 큰가 봅니다.
내년에 다시 가서 더욱 아름다운 사진 촬영을 하시면 되죠, -
?
담장 밑에 피어있는 꽃무릇을 남다른 시선으로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담장축대위에 꽃이 한층 아름답습니다....
-
좋기만 한데 뭐가 아쉽다는 건지요? (3)
-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 보셨네요
아름답습니다. -
?
선을 따라서 예쁘게 담겨져 있네요.
멋집니다. -
돌담장위이 꽃무릇이 이쁩니다 -
담장이 있어 더욱 아름다워요 -
저도 무지 아쉬웁네요 내년에 다시가요^^
혹 '키가 더 컷으면....' 은 아니겠지요? =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