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함꼐해서 즐거웠습니다. 즐감 입니다
-
?
좋은작품 즐감합니다^&^
-
?
해바라기의 뒤태가 참 아름답습니다
-
해바라기 뒤를 담을줄은 생각 못했네요
덕분에 한수 배웠습니다 -
?
아름다운 배경속에 빛이 참 좋네요.
멋집니다. -
?
한장 한장 고생하신 사진 즐감했습니다~
-
?
빛과 함께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아름다운 사진 잘 감상하고 갑니다 -
?
멋진 풍경들입니다.
-
?
아름답습니다~~ 해바라기 표현이 아주 멋지네요
-
이번 정모의 종합세트입니다.
꽃무릇의 빛내림과 해바라기의 뒤태가 좋습니다 -
해바라기의 뒷모습이 참 이쁘네요... -
역광을 이용한 사진이 참 좋으네요. -
?
아름다운 상사화. 해바라기..솔섬의 일몰 모두가 멋집니다.....
-
?
뜨거운 열정으로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을 한 동안 머물러 봅니다.
-
뒤에서 세번째 해바라기 강열함이 너무 좋습니다. -
잘 다녀오셨군요
하나하나 멋진 풍경입니다. -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좋은작품 많이 담으셨네요 -
시원합니다...^^
빛이 아름다운 해바라기 작품 아주 근사합니다
담번에도 기회되면 꼭 참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