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여우님 오랜만에 만나뵈어 반가웠었습니다 -
?
멋진 사진 담아오셨네요.
오랜만에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
정말 불갑사 사찰의 풍경이 정겹습니다
의미있는곳이란걸 보여주시네요 -
?
예쁜모습들만 쏘~~~~옥 담으셨네요 ㅎ
-
표현이 아름답습니다. -
역시 뒷 배경을 살리면서~~~~아름답습니다. -
?
첫번째꺼 좋네요~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
음~멋진샷 훌륭한 샷 아름다운 샷^^&
-
?
사찰과 잘 어우러진 꽃무릇입니다
-
언제나 목소리가 정겨운 곰여우님 ^^
멋지십니다 -
?
섬세한 표현이 멋집니다.
-
섬세한 면이 보입니다
남다른 시선입니다 -
?
오랜 시간 고생하셨습니다.
그만큼 사진도 이쁘네요~ ^^
-
?
불갑사의 사찰과 꽃무릇이
넘 멋스럽게 잘 어울리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소소한 풍경 이쁩니다.
-
?
산사의 조용한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
곰여우님 같이 하여 즐거웠습니다.
산사와 꽃무릇의 관계설정이 좋습니다 -
?
불갑사의 예쁜모습을 많이 담아 오셨습니다...
-
?
아름다운 시선으로 담으신 불갑사 꽃무릇 작품을 즐감합니다
-
만나서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작가님의 시선이 멋지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