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해바라기가 강렬한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
?
첫번째사진에 시선이 화~~~~~~~악!!
강렬합니다. -
접사가 제대로네요. 잘 보았습니다. -
강렬한 색감 눈에 확 들어 옵니다 -
?
뒷태가 참 강렬하고 예쁘네요.
-
?
여인네의 치마자락 처럼 우아하게 늘어뜨린 잎사귀가 아름답습니다.
-
강한 해바라기를 표현하셨네요.... -
잘 찍으시면서 ..겸손하시네요^^ -
같이 하신 정모 즐거웠습니다.
해바라기의 뒤태를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예쁜 해바라기,,,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아름다운 해바라기의 모습을 잘 감상합니다.
-
?
오랜만에 멋진 해바라기 사진을 봄니다.
-
해바라기 꽃 잎을 참 아름답게 표현하셨네요 ^^ -
?
첫번째 사진 참 좋은거 같습니다.
강렬한 색상에 구도도 과감하고 좋은듯 느껴 집니다. -
?
첫샷 구도가 일품입니다~ ^ㅇ^b
-
?
강렬함뒤에 은은한 아름다움을 느낍니다.....ㅎ
-
해바라기의 강렬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
눈이 부쉽니다 -
?
이쁘네요~!!
-
?
프랑스남무를 여행할때 생각이나는 군요..
고흐의 해바라기받을 찿아헤메던...
ㅋㅋ 너무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와... 어디에 해바라기가 이러게 많을까 ????
나두가서 카메라로 팍팍 찍엇으면 !!!!
즐감.!!! -
?
색감 참으로 곱습니다.




아마도 님의 열정이 표현 된 듯 하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