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불갑사 부터 시작하여 솔섬까지
하루의 강행군으로 몸은 피곤 하지만
종은 풍경 접할 수 있어 좋았고
여러 회원님들 만나 담소할 수 있어 즐겁고,
푸짐한 먹거리로 더해서 즐거웠던 정모였습니다
다시한번 같이한 회원님들 즐거웠었습니다
*채석강에서 사진 촬영한 가족들의 사진은
1.부산 천지인 산악회: 점프샷 해주신분들 ;http:cafe.daum.net/ksscwd
2. 곰여우님이 받아둔 연락처
3.마지막 전남 나주에서 구경온 "가임이네 가족"등
우리 수사클에서 보내주거나 그 가족들이 찾아갈 수 있도록
사진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