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일몰 멋집니다
-
솔섬의 일몰 - 명품의 풍경입니다. -
황홀한 저녁이었습니다....
수고 많이 했습니다. -
산사람님 오늘도 산에 간건 아니겠죠?
함께해서 즐거웠고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
일몰이 하루의 피곤함을 잊게해주네요.. -
?
솔섬 멋지게 잘 담으셨습니다.아름답습니다...
-
?
일몰의 인상깊은 솔섬 잘보고갑니다.
-
가득 안고 가고 싶어지는 힘입니다~~ -
?
하늘이 밋밋해서 무척 아쉬워 했는데
산사람님은 참 멋지게도 담으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멋진 일몰이었군요~~~
-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솔섬이 산사람님을 만나 아름답게 다시 태어납니다 -
오랜만에 출사하셨네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
?
참 아름답게 담으셧습니다.
즐감합니다. -
아름다운 일몰...
함깨해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
솔섬의 일몰을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
오랜만에 함께해서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
?
여의주를 물었다가 놓쳤네요.
함께여서 즐거웠습니다.
-
?
아름답습니다...
만나뵈어서 반가웟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즐거운 점모 였습니다